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열린광장

보도자료

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, 신입생 추가모집

관리자 2021-12-20 조회수 443
충북대,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인력양성 앞장
-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, 신입생 추가모집 -

☐ 충북대학교(총장 김수갑)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(MOT)가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추가로 모집한다. 
☐ 원서접수는 1월 22일(금)부터 1월 26일(화)까지며, 기술경영학 석사과정 00명, 박사과정 0명, 석·박사통합과정 0명을 선발한다.
☐ 충북대학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 인력 양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국비로 운영 중이며,
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 양성에 특화 되어있는 일반대학원이다. 
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, 우수한 산·학·연 네트워크를 통하여 산학연계 활동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.
☐ 또한,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공식 홈페이지(https://biomot.cbnu.ac.kr/)를 통해 학사 정보 및 공지사항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, 학과 소식과 산학 연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.
□ 한편, 충북대는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 학과 간 협동과정 운영을 통해 충북지역(오송 오창) 특화산업인 레드바이오(의․생명․제약)기술을 중심으로 바이오분야 미래융합기술 대응을 위한 기술경영 인재 양성에 힘쓴다.

(문의 :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☎ 043-249-1288)
다음글
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협동과정 학과 홈페이지 개설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